image description

2017 All Rights Reserved By© The Event Organizer

통합 CXM, 글로벌 브랜드가 옴니채널 액션을 실시간으로
확장하는 방법

이제 소비자는 다양한 채널에서 연중무휴로 브랜드에 참여하여 동기와 기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비정형 데이터의 바다를 생성합니다.이러한 변화는 브랜드가 고객과 소통하는 방식의 진화를 요구합니다. 브랜드나 제품이 아니라 소비자를 모든 대화의 중심에 두는 옴니채널 및 개인화된 경험의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AI 기반의 통합 CXM은 다양한 플랫폼, 시장 및 언어에 걸쳐 고객으로부터 페타바이트 규모의 정형 및 비정형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그런 다음 모든 것을 적극적으로 해석하여 건초더미에서 바늘을 찾아 비즈니스가 고객 의도의 모든 신호를 인식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고객은 어디에 있든 귀하가 귀를 기울이고 행동할 준비가 되어 있기를 기대합니다.

- 기업이 CRM에서 CXM으로 진화하기 위한 필수 요소
- 통합 CXM이 브랜드가 채널 및 조직 사일로 전체의 데이터를 연결하고 최상의 응답을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단일 플랫폼 전략인 방법
- 글로벌 테크 기업과 글로벌 미디어 기업이 놀라운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한 방법

2021년 12월 15일 (수)
14:00-15:00

  • 사전 등록을 하시면 행사 당일 웨비나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고화질 해상도로 즐기기: 입장후, 유튜브 설정 변경해 주세요.
    (유튜브/설정/화질 1080P세팅)

웨비나 관련 문의

02.558.6965/6076 mkt@idg.co.kr


웨비나 일정을 캘린더에 등록하세요.


  •    

연사소개

김기범

김기범

Solutions Consultant, Sprinklr Korea
  • 김기범 Solutions Consultant는 Sprinklr에서 국내외 고객사의 디지털 혁신을 통한 지속성장을 기술적 가치로 해결해드립니다.
김남중

김남중

Global Strategic Account Director, Sprinklr
  • 김남중 Global Strategic Account Director는 Sprinklr에서 글로벌 전략 고객사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지난 21년 동안 글로벌 IT 컨설팅사와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글로벌 하이테크 브랜드의 디지털 혁신 과제 및 해외법인 대상 글로벌 확산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유나

이유나

Account Executive, Sprinklr Korea
  • 이유나 Account Executive는 최근 자동차,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소매 산업에 중점을 둔 기술 및 전략 분야에서 8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조직이 고객 경험을 향상하여 성장을 실현하고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도록 돕는 데 가장 열정적입니다.

후원사




이벤트




FAQ

Q.웨비나를 시청하기에 최적화된 환경은 어떻게 되나요?

A.PC의 크롬 브라우저 환경에서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Q.웨비나 해상도는 어떻게 조절하나요?

A. 영상의 우측하단 설정버튼을 클릭하여 해상도 조정이 가능합니다.

Q.웨비나 화면이 안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유튜브 엑세스 문제확인이 필요합니다. YouTube 고객센터에서 문제해결 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YouTube 고객센터 바로가기

Q.발표자료를 받아볼 수 있나요?

A.행사 종료 후, 등록하신 메일로 발표자료 다운로드 링크를 전달해드립니다.

Q.다시보기가 가능한가요?

A.행사 종료 후, 웹사이트에서 다시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동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