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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나우가 제안하는 소프트웨어 오딧에 합리적으로
대처하는 방법


소프트웨어 벤더사의 오딧을 자체적으로 100% 동일하게 시연하고 벤더사에 합리적으로 대응하는 방법 소개

Microsoft, Oracle, SAP, IBM, Autodesk, Adobe 등은 세계적인 SW라이선스 오딧 기업입니다. 최근 통계자료에 의하면 매출 규모 1조 이상의 기업들은 평균 년 1회/벤더 이상의 SW벤더의 강압적인 오딧을 경험한 바가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불편하고 불필요한 오딧은 과연 피할 수 없는 것일까요? 

오늘 웨비나를 통해 서비스나우의 ITAM솔루션 기능으로 어떻게 벤더사의 오딧을 합리적으로 대처하는지 그 기능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서비스나우의 ITAM 솔루션은 Microsoft사의 SAM, Oracle 사의 LMS, SAP 사의 LAW 오딧 수준과 동일한 수준으로 모의 감사를 수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라이선스 컴플라이언스 기준의 Risk 포인트를 미연에 감지하여 실제 오딧 진행 시 합리적인 대응을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1. 글로벌 SW벤더사의 오딧 프로그램 및 절차 뜯어보기
-Microsoft 사의 SAM
-Oracle 사의 LMS(DBMS, Middleware)
-SAP 사의 LAW(Basic, Enhanced, Indirect, Digital Access Adoption Program)

2. 구체적인 오딧 대응 방법 설명
3. 오딧을 대응하는 서비스나우 ITAM 솔루션 vs. 국산 솔루션 비교 설명
4. 데모 시연 및 Q&A

2022년 03월 16일 (수)
14:00-1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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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승민

이승민

이사, 서비스나우
  • 이승민 이사는 대기업, 게임사, 포털, 스타트업 대상 IT 업무 자동화, 전사 일반 업무 자동화의 솔루션 전문가 입니다. 현재 서비스나우 코리아 영업대표로서 디지털 네이티브 고객을
  • 담당하고 있으며, IT 업무, 직원 업무, 고객 업무, 커스텀 처리 업무 등의 자동화 구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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