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description

2017 All Rights Reserved By© The Event Organizer

차세대 스토리지
PowerStore의 다양한 혜택 및 사례

데이터 중심의 시대 이전에는 스토리지가 단순히 데이터 저장 장치로서의 역할만 강조되었다면, 지금은 다양한 신기술과 새로운 형태의 데이터 처리 트렌드에 맞춰 저장 기능 이외에 추가적인 작업도 수행하기를 바랍니다.

시대가 변하고 기술들이 발전할수록 이전에 스토리지에 기대했던 것 보다 다양한 기능과 역할을 요구하는 현 시점에, Dell Technologies는 시장의 여러 요구를 발빠르게 수용하여 올해 초 새로운 스토리지 제품인 PowerStore를 출시하였습니다. PowerStore는 다양한 고객의 기대와 요구에 완벽히 대응할 모든 준비를 갖춘 차세대 스토리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짧은 시간이지만 다양한 고객사례를 확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왜 PowerStore를 선택해야 하는지 그 이유를, Anytime Upgrade 프로그램의 자세한 소개와 다방면에서 채택된 사례를 들어 함께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앞으로 요구되는 다양한 Storage 기능을 예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의 흐름과 요구에 부응하여 출시된 PowerStore의 다양한 기능 및 특징을 확인해 보고, Anytime 업그레이드를 통해 제공되는 혜택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더불어 어떠한 환경 및 업무에 PowerStore가 채택되어 운영되고 있는지 다양한 사례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2021년 02월 17일 (수)
14:00-15:00

등록 안내

  • 웨비나 사이트와 ITWorld 미디어가 통합되었습니다.
  • 웨비나에 무료 등록하시려면 ITWorld 회원 가입(무료)이 필요합니다.
    기존 회원은 로그인을, 계정이 없으신 분은 신규 가입 해 주세요.

라이브 웨비나 안내

  • 사전 등록을 하시면 행사 당일 웨비나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고화질 해상도로 즐기기: 입장후, 유튜브 설정 변경해 주세요.
    (유튜브/설정/화질 1080P세팅)

웨비나 관련 문의

02.558.6965/6076 mkt@idg.co.kr

웨비나 일정을 캘린더에 등록하세요.


  •    

연사소개

이경근

이경근

전무, SPS, Senior Manager, Dell Technologies
  • 2018년 ~ 현재: Dell Technologies Storage Platform Sales Manager
  • 25년간 IT Industry에서 근무하며 엔지니어, 영업대표, BU(Business Unit)등 모든 Storage Business의 사업부분을 담당한 경험이 있으며, 현재 Dell Technologies에서 전체 Storage Business 조직인 SPS team을 이끌고 있습니다.

후원사




이벤트




FAQ

Q.웨비나를 시청하기에 최적화된 환경은 어떻게 되나요?

A.PC의 크롬 브라우저 환경에서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Q.웨비나 해상도는 어떻게 조절하나요?

A. 영상의 우측하단 설정버튼을 클릭하여 해상도 조정이 가능합니다.

Q.웨비나 화면이 안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유튜브 엑세스 문제확인이 필요합니다. YouTube 고객센터에서 문제해결 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YouTube 고객센터 바로가기

Q.발표자료를 받아볼 수 있나요?

A.행사 종료 후, 등록하신 메일로 발표자료 다운로드 링크를 전달해드립니다.

Q.다시보기가 가능한가요?

A.웨비나 다시보기는 ITWorld 테크플레이에서 동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웨비나 종료 후 등록하신 메일로 다시보기 링크를 안내 드리겠습니다.